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렐, 피크닉 테마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렐, 피크닉 테마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은 주말 피크닉을 테마로 한 신제품 이지 위켄드(Easy Weekend)를 22일 새로 출시했다.

새 제품은 공기·대접·접시를 비롯해 그릇 테두리에 손잡이가 있는 제품 등 총 25개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주말 풍경을 표현한 패턴이나 일러스트를 담아 그릇마다 각기 다른 이야기를 표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은 각 제품별로 6100원부터 1만6000원대까지 다양하며 한국월드키친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worldkitche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