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창의,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함께 출연한 가수 리사와 열애 인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창의,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함께 출연한 가수 리사와 열애 인정. <광화문 연가>에서 리사는 가수 여주 역을, 송창의는 여주를 키다리아저씨처럼 보살피는 상훈을 연기했으며, 두 사람은 이 작품을 통해 만남을 시작했다.
10 아시아
<#10LOGO#>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한 배우들은 다들 아름다운 인생을 살고 있었네요.

하와이에서 함께 휴가를 보낸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 함께 캐나다를 방문. 캐나다는 저스틴 비버의 고향으로, 두 사람은 저스틴의 가족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US매거진
<#10LOGO#> 미국 아이돌은 참 솔직하고 용감한 것 같죠? 미국 아이들도 몹시 화가 나 있답니다. 그긋드 으즈므니!
2PM 닉쿤의 친형 니찬, 4일로 예정된 KBS2 <출발 드림팀2> 녹화에 참여. 태국에서 VJ로 활동 중인 니찬은 한국 드림팀에 도전하는 아시아 드림팀의 일원으로 출연하며, 그가 등장하는 방송은 6월 19일과 26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하지만 아직도 커플 선언하지 않은 미남들이 TV속에 많이 있으니 이제 그만 극뽀옥-! 회보오오옥-!

서울 남부지방법원, MBC가 영화 <트루맛쇼>를 상대로 “맛집 소개 대가로 금전 거래 있었다는 영화 내용이 거짓”이라며 법원에 제기한 상영금지가처분신청 기각. 이에 대해 <트루맛쇼>의 김재환 감독은 “김재철, 그가 법정에서 나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사람들은 나에게로 와서 관객이 되었다”라는 승소 소감을 밝히며 “김재철 사장이 계좌번호를 문자로 찍어주시면 홍보비를 입금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10LOGO#> 역시, 홍보에는 금전이 오가야 제 맛……?

PSP용 게임 <태고의 달인 포터블 디럭스>, 카라의 ‘미스터’ 한국어 음원으로 수록. 박자에 맞춰 북을 치는 이 게임에는 30여 곡의 노래가 담겨 있지만 한국어 음원은 ‘미스터’가 유일하다. 또한 카라는 6월 11일 서울 잠실에서 열리는 팬미팅을 일본의 83개 극장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기도 하다.
10 아시아
<#10LOGO#> 신나게 손가락 북을 칠 때는 “롹유빠세 롹유빠세 쉐낏쉐낏”이 제 맛이거늘!
5월 31일 진행된 SBS ‘키스앤크라이’ 녹화에 참석한 김병만, 발목 인대 부상으로 첫 번째 페어 연기 후 무릎 꿇은 채 심사평 들어. 김병만은 “꾀병 부리기 싫은데 도저히 서 있을 수 없었다”며 사과를 했고, 김병만이 눈물을 흘리며 심사 결과에 감사를 표하자 이를 지켜보던 김연아 역시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크라이는 완성 되었으니 이젠 키스만 남은 거로군요.

SBS <신기생뎐>, 7월부터 루마니아의 Euforia Lifestyle TV 채널을 통해 방송. <신기생뎐> SBS 최초 루마니아 수출 드라마이며, 작품의 흥행 여부에 따라 <일지매> 역시 수출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아하! 루마니아 시청자들이 한국의 기생문화에 매료되어 여행 올까봐 모 지자체에서 논개 체험 행사를 관광 상품으로 준비한 것이었군요.

차인표, MBC <미스 리플리>의 후속으로 편성된 <계백>에 백제의 장수 무진 역으로 캐스팅. <계백>은 정형수 작가와 김근홍 감독이 참여하는 작품으로, 이미 이서진과 조재현이 각각 계백과 의자왕에 캐스팅 되었다.
10 아시아
<#10LOGO#> 질 수 없다 <계백>! 제작 발표회에서 역사의식 고취를 위해 삼천 궁녀 낙화 세레모니를 시도합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