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고흥 유자과즙과 현미로 만든 흑초, 발효식초, 고추장, 마늘 등 양질의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있는 전통 양념으로 유자의 상큼함과 흑초의 깔끔한 맛이 초고추장과 어우러져 음식의 맛을 더해준다.
오뚜기 관계자는 "고급 재료인 몸에 좋은 흑초와 유자를 사용하고, 라벨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적용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초고추장 시장은 지난해 기준 400여억원으로 매년 증가 추세에 있으며, 오뚜기를 비롯해 CJ제일제당, 대상 등이 참여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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