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중권, 배우 김수미가 MC를 맡은 토크쇼 QTV <수미옥> 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예술종합학교 진중권 초빙교수, 15일 밤 방송되는 QTV <수미옥> 출연. <수미옥>은 배우 김수미가 MC를 맡아 초대 손님들에게 직접 요리를 대접하는 토크쇼로, 진중권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요리의 거장한테 한 수 배우며 인터뷰 비슷하게 하는 줄 알았는데...가보니 본격 예능이더군요. 분위기 적응하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ㅜㅜ”라는 녹화 소감을 남겼다.
트위터
<#10LOGO#> 예능이 원래 잘 생긴 얼굴만 믿고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14일 밤 방송되는 MBC <100분 토론>, 올해 들어서만 4명의 학생과 1명의 교수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카이스트 사태’에 대해 토론. 경종민 카이스트 교수협의회장,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카이스트를 졸업한 이병욱 건국대 기계공학부 교수, 공병호 공병호 경영연구소 소장, 황상민 연세대 심리학과 교수가 패널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10LOGO#> 90년대 카이스트는 SBS <카이스트>였고
2000년대 카이스트는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였는데
2011년의 카이스트는 슬픈 뉴스 속의 카이스트네요.
f(x),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 음원 선 공개. ‘피노키오’는 처음 누군가에게 사랑을 느낀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하는 내용의 노래다.
보도자료
<#10LOGO#> 2010년 누에삐오
2011년 피노키오
2012년 푸르지오..읭?


테이가 보컬로 있는 3인조 밴드 핸섬피플, 14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razy’ 발표. ‘Crazy’는 스트레이트한 리듬과 펑크한 스타일의 기타연주가 어우러진 곡으로 핸섬피플의 첫 발표곡 ‘Shall We Dance’에 이어 세련되면서도 신나는 분위기가 펼쳐진다.
10 아시아
<#10LOGO#> <오페라 스타> 방영 전 : 핸섬피플? 풋...
<오페라 스타> 방영 후 : 테이는 얼굴‘도’ 잘 생김.


김신영, 5월 1일부터 다시 방송되는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예정대로 하차. 정엽의 매니저로 등장했던 김신영은 2차 미션에서 정엽이 탈락하자 가수와 매니저를 운명공동체로 삼았던 원칙에 따라 하차하기로 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앞으로 이러한 룰 등에도 변화를 줄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10 아시아
<#10LOGO#> 함께 했으면 더욱 절거웠겠지만, 잘 가요.
유키스, 15일 밤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몽골, 홍콩, 태국 등 100여개 국 국적을 지닌 다양한 해외 팬들에 대해 밝혀. 해외 팬들과는 어떻게 소통하느냐는 질문에 멤버 케빈은 “말도 안 되는 한국말로도 팬레터를 보내신다. 예를 들면 ‘나는 그 인간을 응원할 것이다’ 같은 문장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10 아시아
<#10LOGO#> 음...매력적인데요?

슈퍼주니어의 신동, 17일 방송 예정인 MBC <꽃다발>에서 함께 출연해 속풀이를 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같은 팀 멤버 동해라고 말해. 신동은 “슈퍼주니어로 데뷔한지 7년이나 됐지만 아직도 동해와는 단 둘이만 있는 게 어색할 정도”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눈을 보고 다정하게 말하세요. “웃어라 동해야”

한예슬, 7월 초 방송 예정인 KBS 월화 드라마 <스파이 명월>(극본 김은영, 김정아 연출 황인혁)의 주인공 한명월 역에 캐스팅. <스파이 명월>은 북한의 미녀 스파이 한명월이 한류스타 남자 배우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한명월은 극 중 완벽한 자질과 능력을 지닌 정예요원이지만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하는 엉뚱한 매력을 소유한 캐릭터다.
보도자료
<#10LOGO#> 오늘이 가기 전, 이 분의 명대사를 복습합시다.
지나간 짜장면은 돌아오지 않아.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