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다피 아들의 애간장 녹인 나이트클럽 댄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디 카다피와 다핀카 미르체바가 탄자니아의 사파리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사디 카다피와 다핀카 미르체바가 탄자니아의 사파리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불가리아 태생의 전 나이트클럽 댄서가 무아마르 카다피 리비아 국가원수의 3남인 사디 카다피를 6년 동안 애타게 만들었다고.

영국 데일리 메일은 2004년 프랑스 파리의 나이트클럽에서 댄서로 일했던 다핀카 미르체바(당시 21세)와 가진 인터뷰 기사를 6일(현지시간) 싣고 사디(당시 31세)가 돈을 그야말로 물 쓰듯 했다고 전했다.
미르체바가 보좌관들로부터 들은 바에 따르면 사디는 자가용 제트기, 5성급 호텔, 슈퍼카, 스트립 댄서, 고급 장신구 및 의류 등 호화생활에 연간 1억7000만 파운드(약 3090억 원)를 펑펑 썼다고.

돈은 문제될 게 없었다. 사디는 지폐 수만 장이 든 검은 가방을 항상 갖고 다녔다. 지폐가 떨어지면 머무는 국가의 리비아 대사관에 전화 걸어 묵고 있는 호텔로 더 많은 현금을 갖고 오게 만들었다.

사디는 프랑스 남부 칸에서 연 자신의 생일파티에 인기 팝그룹 ‘푸시캣 돌스’를 불러들였다. 미르체바에 따르면 푸시캣 돌스는 공연 대가로 50만 파운드를 챙겼다.
5성급 호텔 가운데 일부는 천방지축인 사디의 출입을 금했다. 그는 어린애처럼 미르체바에게 자신을 늘 사랑해달라고 애원했다. 그리고 파리의 디즈니랜드에 놀러가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고.

2004년 5월 어느날 저녁 파리의 ‘핑크 파라다이스’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난 사디와 미르체바는 얼마 안 가 서로 곧 친해졌다.

미르체바는 사디가 자신을 꼬시기 위해 1주가 멀다 하고 자가용 비행기로 파리까지 날아오곤 했다고 전했다. 그때마다 사디는 하루 숙박료가 3500파운드에 이르는 5성급 호텔 특실에 머물렀다고.

처음 만난 지 몇 개월도 안 돼 사디는 미르체바에게 2만 파운드 상당의 귀걸이·반지·목걸이를 선물했다.

미르체바는 사디와 가진 관계에 대해 이렇게 들려줬다.

“우리는 같은 침대에서 잠 자곤 했다. 그러나 서로 입을 맞추곤 해도 성관계를 가진 적은 없다. 그가 많은 여자와 관계하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와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그와 성관계를 맺는 게 더 어려워졌다.”

“그것이 사디를 미치도록 만들었다”는 게 미르체바의 설명이다.

☞ 이진수기자의 글로벌핑크컬렉션 보기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