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는 8일부터 선뵈는 롯데주류의 2011년 '처음처럼' 소주 광고에 모델로 등장했다. 지난 2008년 초 롯데주류와 모델계약을 맺은 뒤 7번째 재계약이며, 이로써 이효리는 국내 소주 광고 모델중 최장수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광고는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흔들면 한 번 더 부드러워지는 소주'라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이효리는 도심 클럽과 시골 농가 등에서 소주를 흔들어 마시려는 사람들에게 "아무 소주나 흔드는 게 아니라니까. 흔들면 한 번 더 부드러워지는 소주는 '처음처럼' 뿐"이라며 '처음처럼'의 차별성을 전달한다.
이효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처음처럼'의 모델로 CF, 포스터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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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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