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샘플하우스 가보니]“호수 위에 누워 있는 듯”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종블루아’ 25일 샘플하우스 오픈…분양가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일산호수공원의 2.5배나 큰 수도권 최대 호수공원으로 조성 중인 기흥호수공원. 이곳에 고풍스런 외관을 한 타운하우스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달 25일 샘플하우스 오픈 예정인 우남건설이 시공하는 ‘메종블루아’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다.
5개동, 총 63가구로 구성된 '메종블루아'는 기흥호수공원내에 자리한 유일한 타운하우스다.

◇전용207㎡ 단일형 8가구 채광·통풍 탁월 = 우선 102동은 238㎡ 단일평형 8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향으로 배치돼 있다. 전용면적은 207㎡(구 63평)로 전용률은 86%이며, 확장면적은 275㎡(구 83평)이다.

1개층에 1가구로 구성돼 있어 전용엘레베이터를 통해 독립된 생활 편의와 프라이버시가 극대화된다.
가구 안으로 들어가면 지나친 장식을 배제하고 품위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선 탁 트인 거실에 서면 기흥호수공원이 눈에 들어온다. 문득 헤엄치는 상상에 빠지게 한다.

거실은 아이보리, 크림화이트 딥브라운의 거실은 고전적 양식과 모티브를 재해석해 클래식과 모던을 혼합한 ‘네오클래식’으로 디자인했고, 크림과 아이보리 칼라의 자재를 주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남북으로 주방과 거실이 오픈된 구조로 시원한 공간감을 확보해 탁트인 전망을 더욱 돋보이게 계획됐다.

대리석 아트월, 하이그로시 벽 판넬마감, 크리스탈 조명등으로 특화해 대형 평수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펜트하우스를 제외하고는 가장 큰 72평으로 마스터존과 게스트존으로 나눠진 독립적구조로 방4개, 욕실3개로 구성돼 있다.

전면 6bay 구조로 탁월한 채광과 통풍이 가능하며 넓은 주방과 대형 아일랜드식탁이 배치돼 있다.

침실로 발길을 옮기면 호수 위에 누워 있는 듯 하다. 침실 벽면은 3층 유리창을 설치해 개방감을 더했다. 또 부부침실 파우더가 2개 있어 남녀로 구분해 사용 가능하며 각방에 붙방이장이 설치 및 개별 욕실이 효율성이 높은 평면이다.

특히 호수조망 월풀 욕조에서는 호수를 조망하며 여유 있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대리석 아트월, 하이그로시 벽 판넬마감, 크리스털 조명, 화이트 크림 도장마감 등으로 특화돼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또 정남향으로 채광률이 높고, 식당 전망창을 통해 식사중 호수를 조망하실 수 있다.

◇전용184㎡, 전·후면 모두 호수 조망 = 전용184㎡의 가장 큰 장점은 전 후면 모두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주택형은 호수조망 및 채광 극대화가 실현되는 고품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104동은 16가구로 구성돼 있다. 1층의 경우 13평의 호수전망 데크가 제공된다. 전용면적은 184㎡(구 55)로 전용율은 92%이며 확장면적은 240㎡(구 72평)이다.

기준층은 전면5bay 구조로 배치, 60평형으로 방4개와 욕실 3개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유러피언스타일에 고품격 공간이며 전후면 호수조망이 가능한 평면이다.

부부욕실월풀에서도 호수 조망이 가능해 호수에서 수용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디자인 컨셉은 모던클레식으로 지나치게 캐주얼하거나 무겁지 않은 편안한 공간으로 절제된 컬러와 감각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느낌으로 연출한다. 또한 곡선보다는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곡선보다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미니멀 디자인 속에서 은은한 조도를 유지하고 멋스러우면서 현대적인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대리석 아트월, 하이그로시 벽 판넬마감, 크리스털 조명, 아프라칸로즈 무늬목 등으로 특화돼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또한 현관 중문설치로 프라이버스 및 열손실 최소화 기능이 있으며, 현관우측 대형시스템 수납공간이 설치돼 있어 수납공간이 극대화된 설계다.

◇주택형도 다양…25일 샘플하우스 오픈 = 메종블루아는 172㎡(구 56평형) 2가구, 174㎡(구 57평형) 14가구, 181㎡A(구 59평형)2가구, 181㎡B(구 59평형)2가구, 184㎡A(구 60평형) 14가구, 184㎡B(구 60평형) 14가구, 194㎡(구 67평형) 6가구, 207㎡(구 72평형) 8가구, 236㎡A(구 78평형) 1가구 총 63가구로 구성돼 있다.

메종블루아는 6월 25일 샘플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6월 30일과 7월01일 이틀간 공개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03일 예정이며 계약은 7월07일, 08일 이틀간 진행된다. 평당 분양가는 1500만원∼1600만원 선이다. 현재 샘플하우스 방문은 예약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정수 기자 kj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