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첫 태국 방문 f(x), 방콕 프로모션 대성황 '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걸그룹 f(x)가 첫 방콕 프로모션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 19일 열린 ‘2010 태국 파타야 뮤직페스티벌’ 참석차 태국을 첫 방문한 f(x)는 20일 방콕에서 펼친 프로모션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콕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시암 파라곤 야외 파크에서 펼쳐진 f(x)의 라이브 이벤트에서 f(x)가 데뷔곡인 ‘라차타’와 첫 싱글 ‘츄~♡’를 선보이자 현지 팬들은 각 멤버들의 파트에 맞게 이름을 호명하고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사전 행사로 f(x)의 의상, 안무, 표정과 제스추어까지 완벽하게 따라하는 커버 댄스팀들의 공연도 펼쳐져 f(x)에 대한 현지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f(x)는 인터뷰에서 "태국에 와서 공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첫 방문부터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기쁘다. 태국 팬들을 다시 만나러 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f(x)는 ‘보고 싶었어요(폼킷틍쿤캅)’ ‘귀여워요(나락짱)’ 등 간단한 태국어도 선보여 현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라이브 공연 후 이어진 사인회에서 태국 팬들은 ‘너무 예뻐요’, ‘멋있어요’, ’태국에 자주 와주세요’ 등 연습해온 한국어 인사로 f(x)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특히 다국적의 멤버로 구성된 만큼 엠버에게는 영어로, 빅토리아에게는 중국어로 인사를 건네는 팬들로 인해 한국어, 태국어, 영어, 중국어등 4개국 언어가 혼용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21일 귀국한 f(x)는 새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