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뮤비 방송불가' 박현빈, 온라인 음악사이트 '석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온라인 음악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박현빈의 신곡 '앗! 뜨거'는 9일 오전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싸이월드 '오늘의 인기곡-트로트' 부문에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8일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던 '앗! 뜨거'는 단 하루만에 전세를 역전시킨 것.

또 싸이월드 뿐만 아니라 엠넷, 도시락,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앗! 뜨거'는 10위권 내에 안착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상파, 라디오, 케이블TV 등을 집계하는 에어모니터가 집계한 지난 주 라디오 방송횟수에서도 박상철의 '황진이'를 누르고 10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난달 21일 공개된 박현빈의 디지털 싱글 '앗! 뜨거'는 3주도 채 안된 짧은 시간에 국내 트로트계 정상에 올랐다는 사실만으로 국내 트로트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박현빈은 "이렇게 빨리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할 줄 몰랐다"며 "이같은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4월 '대찬인생'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한 박현빈의 신곡 '앗! 뜨거'는 시원시원한 댄스 트로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해냈다.

박현빈은 당분간 가요프로그램과 예능활동을 병행하며 올 6월 월드컵 시즌에는 월드컵 응원가 '앗! 뜨거 월드컵'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