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먹기만 하면 경품이 쏟아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식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커피&번 카페 로티보이는 전국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로티보이 번과 커피 모양을 일러스트하고 비비한 컬러로 디자인한 일러스트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로티보이 콤보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휴 그랜트와 '섹스 앤드 더 시티' 사라 제시카 파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들어는 봤니? 모건 부부' 예매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빕스는 이달 말까지 세트메뉴 신청 고객들에게 월별로 다양한 할인혜택이 담긴 쿠폰이 포함된 '2010 빕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에는 샐러드바 1인 50% 할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등 쿠폰이 포함됐다.

크라제버거는 새해를 맞아 크라제버거에서 2만원 이상 식사 시 프랭클린플래너를 선착순으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반 판매 시에는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티파니 열쇠목걸이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 패밀리 회원 중 엔제리너스, 롯데닷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엔제리너스 영수증 또는 롯데닷컴 주문번호로 응모 가능하다.

KFC는 마늘로 맛을 낸 신제품 '그릴갈릭버거'와 '허브갈릭치킨' 출시를 기념하고자 '갈릭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릴갈릭버거초이스는 7500원에 제공되며, 그릴통살버거버켓은 1만3000원에 판매한다.

케밥&버거 카페 선샤인케밥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행복체험단 신청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샤인케밥+소다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고희정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차장은 “로티보이는 매월 10일 진행되는 ‘로티보이 콤보데이’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다양한 만족과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