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건형, 1980년대 스타일로 시상식서 축하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박건형이 11일 N서울타워에서 열렸던 '2009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시상식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뮤지컬 '웨딩싱어'에서 로비 하트 역으로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건형이 앙상블 배우들과 함께 열정적인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뮤지컬넘버는 'It's Your Wedding Day'로 웨딩싱어가 직업인 주인공 로비하트가 결혼식에서 부르는 축가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흥겨운 디스코 음악과 열정적인 군무와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와 의상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날 반짝거리는 재킷과 프릴이 잔뜩 장식되어 있는 셔츠를 입고 무대에 선 박건형과 앙상블 배우들은 작품의 배경이 되는 1980년대 의상과 춤이 만들어내는 레트로 스타일을 무대 위에서 한껏 보여주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2009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사회, 문화, 예술분야에서 트렌드와 스타일을 주도한 최고의 스타일아이콘을 가리는 국내최초, 최대의 스타일 시상식이다.
뮤지컬 '웨딩싱어'는 2009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올해의 문화 아이콘 중 빼놓을 수 없는 공연으로 1980년대의 신나고 유쾌한 문화적 코드를 바탕으로 진실한 사랑을 노래하며 장년층부터 젊은 층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즐거움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