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양을 삼켜라' 성유리 등, 미녀 5인방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에 출연 중인 미녀 5인방이 눈길을 끈다.

성유리, 김새롬, 소이현, 한선영, 박현진 등 다양한 이력의 미인대회출신 연기자들이 바로 주인공.
수현 역을 맡은 성유리는 1998년 활동을 시작해 '블루레인' '영원한 사랑' '루비' 'NOW'등의 곡으로 90년대 중후반 가요계를 이끌었던 그룹 '핑클'출신 가수이자 '섹션TV 연예통신' 안방마님 경력을 지녔다. 예전의 요정은 이제 현실적인 '억척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상미 역을 맡은 김새롬 역시 2004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출신으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동했다. 귀여우면서도 톡톡튀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미란 역을 맡은 소이현은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출신 연기자이자 각종 패션쇼에서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극중 태혁을 사랑하지만 아버지 유회장과 태혁의 아버지 장회장 사이의 오랜 갈등 때문에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주인공이 될 위기에 놓였다.
한선영 역은 맡은 한지연은 2000년 미스유니버시티 대회에서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극중 정우를 향한 가슴아픈 짝사랑은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스트리퍼 제이미 역을 맡은 박현진은 2002년 미스유니버시티 포토제닉상 출신이다. 촬영 중 손이 찢기기도 했지만 춤추는 장면을 위해 열연을 했다.

제작진은 "이들 5인방은 가수 혹은 미인대회 출신 연기자라는 인식을 떠나서 매 순간마다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나 근성은 정통연기자 못지않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