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눈을 떠봐 숨은 보석이 보여]③안면도 몽산포 해변 갯벌 체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름여행에서 바다를 빼놓을 수 없다.

그 중 서해안 바닷가 갯벌체험은 신비한 자연의 세계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각종 어류들과의 만남이 이뤄지는 곳이다.
세번째 떠나는 여행은 즐거운 맛 조개 잡이 체험과 더불어 신나는 갯벌 체험이 있는 안면도 몽산포 해변이다.

몽산포 해변과 마주한 소나무 숲은 시원해서 휴식을 취하는데 제격이다.

썰물 때면 바닥을 드러내는 갯벌에서 맨 발로 맛 조개 잡이를 시작한다. 맛소금 솔솔 뿌린 맛 조개로 여름철 달아난 입맛을 다시 찾아 올 수 있다.
몽산포해수욕장

서산 남서쪽 18km, 태안 남쪽 9km, 남면반도 서안에 펼쳐져 있다.

깨끗한 백사장에 끝없이 쳐진 솔밭이 아름답고 물새 등 조류의 낙원을 이루며, 주변에는 천연기념물 모감주나무의 군락이 있어 많은 피서객이 모여든다.

태안해안국립공원에 속한다. 물이 빠진 백사장에선 맛조개를 잡는 재미가 아주 좋다.

특히 가족 모두가 협심하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는 자연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맛조개 구멍에 소금을 뿌리면 맛조개가 쏙 올라오는 것이 신기하다.

팜 카밀레 허브농원

국내 최초로 허브차를 수입, 제조 판매해온 (주)허브라가 다년간의 허브차, 허브 용품의 제조 및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1만2천평의 국내 최대 허브 관광농원 "팜 카밀레"로 여러분들께 다가갑니다.

"팜 카밀레"는 샵과 온실위주의 기존의 허브농장과는 차별화 된 전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농원이 위치한 충청남도 태안은 해양성 기후를 갖춘 입지조건으로 허브 재배의 최적지이다.

특히 서울, 수도권에서 1시간 반에서 2시간 내의 거리에 있어 당일 코스 또는 1박~2박의 관광코스로도 좋으며 다양한 허브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팜 카밀레는 허브 캐모마일의 느낌처럼 편안하고 유용한 농원이 되어 농원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허브향기를 선물하고 삶의 여유를 선사한다.

◆여행상품

◇안면도 몽산포 해변, 조개 캐기 이색체험(당일)
▶ 판매기간 : 8/16 가격 : 성인 29,900/ 소인 27,900
▶ 문의처: 02-701-2506, 여행스케치

<주요 일정>교대역에서 출발-허브향기 가득한 팜카밀레 허브농원을 둘러보고 온통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몽산포해변에서 갯벌 조개잡이 이색체험을 하고 간월도 간월암 등을 감상한다.
<자료제공:한국관광공사>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