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션, 해외 법인 초청 한국 체험 프로그램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고대행사 이노션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해외 법인의 현지직원을 본사로 초청해 한국광고와 문화를 체험하는 '2009 DISCOVERY PROGRAM'을 실시한다.

'2009 DISCOVERY PROGRAM'은 이노션이 해외 법인 현지직원들에게 본사와 본사가 속한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이해와 체험을 통해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법인별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노션 한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총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국, 인도, 호주, 영국, 이태리, 러시아 등 총 9개 법인 20명의 직원이 참여해 본사에 대한 투어 및 소개, 한국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와 광고 마케팅 전략에 대해 체험하게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