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획-대박예감 브랜드] 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질 좋은 수제 햄 넣은 부대찌개


'박가부대(www.parkga.co.kr)'는 수제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를 메인 메뉴로 섞어찌개, 해물떡찜, 철판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박가부대의 수제햄은 국산돈육 100%로 만들어지며 48시간 참숯 훈연과정을 거쳐 철저한 위생상태에서 수제품으로 제조된다. 또 충북 진천에서 생산되는 참숯을 이용해 3일간 훈제함으로써 기존의 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제공하고 있으며 착색필름 및 스모크오일(목초액)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햄이다.

특히 고기의 맛은 금속과 접촉되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그 맛이 현저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포장을 제외한 전 과정에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수작업으로 생산, 가능한 그 횟수를 최소화시키고 있다.

박가부대의 강점은 우선 원할머니보쌈으로 유명한 가맹본부의 노하우 전수와 지속적 지도로 특별한 기술이나 아이템 없이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전국에 31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원앤원의 20여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최첨단 물류시스템, 안정적인 구매 인프라 구축으로 안심하고 창업이 가능하다.

또 대부분의 메뉴를 테이블에서 직접 조리하는 테이블 조리 방식을 채택해 조리에 필요한 주방인원을 최소화할 수 있어 부부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다.

최첨단 천안 식품공장을 통해 철저한 검품과 검식과정을 통해 고품질의 식자제를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배송차량에 위치수신장치(GPS)가 포함된 콜드체인(Cold Chain) 시스템을 장착, 완벽한 냉장유통 시스템을 운영해 신선한 식자재를 제공한다.

가맹점에 대한 완벽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가맹점의 철저한 맛과 서비스 관리를 위해 전문 역량을 갖춘 수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 철저한 매장관리 및 현장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철저한 시장조사와 상권분석은 물론 전사적자원관리(ERP)시스템을 통해 고수익을 위한 혁신적인 경영지도로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메뉴 개발 및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