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씽크빅, AI 영어 스피킹 서비스 '링고시티' 앱 버전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정기 구독 형태로 선봬
콘텐츠 무료 체험 가능

웅진씽크빅 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3D 입체 영어 스피킹 서비스 '링고시티(Lingocity)'의 앱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링고시티는 웅진씽크빅이 지난해 출시한 미래형 영어 스피킹 서비스로, 생성형 AI '챗 GPT'와 웅진씽크빅의 교육 빅데이터가 융합된 제품이다. 하루 20분 세계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실제 대화 상황을 3D 환경에서 체험하고, 몰입감 넘치는 회화가 가능하다.

웅진씽크빅 링고시티. 웅진

웅진씽크빅 링고시티. 웅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구독권 구매 시 링고시티에서 제공하는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링고시티를 처음 이용해보는 사용자를 위해 구독을 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없이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이 마련됐다. 아울러 앱에서는 기존 웅진씽크빅 회원뿐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 애플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해 사용자 접근성도 확대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진출도 앞둔 만큼 더욱 다양한 국가와 환경에서 활용될 수 있는 완성형 제품으로 지속해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