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라이프 스타일 최적화된 척추 의료기기 경험 제공
세라젬이 최근 출시한 ‘마스터 S4’는 개인이 추구하는 취향에 따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의료기기다. 세라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일상적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접고 펼치는 방식으로, 펼쳤을 때는 척추 전체 라인에 따라 밀착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접었을 때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에 접목된 마사지 기술과 노하우가 그대로 적용됐다. 마스터 V4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을 계승해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 라인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정교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 목적을 인증받았다.
제품 디자인은 침실, 거실, 서재 등 모든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도록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S4는 척추 의료기기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면서 1인 가구, 신혼부부 등도 취향에 따라 배치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마스터 S4를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