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션, KCC글라스 캠페인 조회수 1500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문가모집·인테리어상담편 공개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캠페인. [사진제공=이노션]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캠페인. [사진제공=이노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노션은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캠페인이 4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인테리어 전문가를 모집하는 ‘전문가 모집 편’과 홈씨씨 인테리어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인테리어 상담 편’으로 제작됐다.

전문가 모집 편은 국내 1위 유리 메이커로서의 자부심이 드러나는 KCC글라스 기업 소개와 함께 마스터 파트너라 불리는 인테리어 전문가의 디테일한 현장 시공 모습을 연출했다. 인테리어 상담 편은 1인 2역을 연기하는 배우 조진웅의 능청스러운 열연이 빛난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역할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자신 있게 제안하는 직원 역할을 번갈아 가며 연기해 코믹함을 자아냈다.


이노션 관계자는 “KCC글라스만의 인테리어 정통성과 전문성을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널리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