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블루베리NFT, MLD엔터와 ‘연예인 엔터 분야 NFT’ 사업 MOU

최종수정 2021.05.10 11:03 기사입력 2021.05.10 11: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블루베리 NFT는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와 ‘연예인 엔터테인먼트 분야 NFT’ 사업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본격 신사업 분야 확장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통해 MLD는 산하 소속 아티스트들의 NFT 상품개발 및 블루베리NFT의 엔터테인먼트분야 사업 에이전시 업무를 맡게된다. NFT 제품 개발 기획 및 판매 마케팅에 대해 공동 협력하게 된다.

MLD는 그룹 모모랜드(MOMOLAND)와 T1419(티일사일구), 배우 연우 등이 소속돼 있다. 글로벌 IT 기업 NHN와 차세대 플랫폼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협약을 맺고 있다.


최근 비엠엔터테인먼트와 알앤디컴퍼니, 더블에이치티엔이 등 3개사를 인수하고 레이블 체제를 구축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시켰다.


지난달 한국 프로야구선수협의회, 프로축구연맹과 NFT 계약을 체결한 블루베리NFT는 이번 계약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까지 NFT 사업을 확대해 시장 선점에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블루베리NFT 관계자는 "이번 MLD와의 협약으로 프로스포츠에 이어 엔터테인먼트까지 NFT 사업분야를 확대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NFT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