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축산데이터 ‘나이스투밋’, 우리금융 위니콘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축산데이터 ‘나이스투밋’, 우리금융 위니콘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리금융그룹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위니콘 동행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힌 가운데, 한국축산데이터의 참가 소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위니콘 동행세일에 참여해 단 한번도 아프지 않은 돼지로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 ‘나이스투밋’(Nice to Meat)을 오는 7월 12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카드의 오픈마켓형 쇼핑몰 ‘위비마켓’ 앱과 모바일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4만원대에 판매되던 나이스투밋 삼겹살(500g)을 38% 할인된 2만원대에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나이스투밋은 한국축산데이터가 인공지능(AI) 기반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으로 직접 관리한 건강한 돼지로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한 개별 맞춤 사육으로 돼지열병 등 각종 질환으로부터 안전하며 단 한번도 아프지 않았던 돼지만을 엄선해 생산한 고기다. 또 사육 기간 중 항생제, 성장 호르몬, 스테로이드 등을 일체 투여하지 않아 맛과 품질, 안전성이 우수하다.


나이스투밋은 서울대학교 육질검사 연구소에서 주기적으로 맛 테스트와 육질 검사, 지방산 검사 등을 받아 신선한 고기 품질이 유지되도록 관리된다. 직접 고기를 구매해 먹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무항생제 돼지고기’, ‘감칠맛 나는 맛있는 돼지고기’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나이스투밋은 팜스플랜 솔루션을 통해 키운 돼지 중에서도 단 한번도 아프지 않았던 돼지만을 선별해 생산하기에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오직 사전 예약제로만 판매되며 매주 월요일에 주문 받은 수량만큼 도축돼 금요일 새벽에 배송된다. 건강하게 키운 돼지고기를 신선한 상태 그대로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송신애 한국축산데이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혁신성장기업과 함께 하는 우리금융그룹의 위니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한국축산데이터가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위비마켓 할인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나이스투밋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금융 위니콘 동행세일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매출 감소, 판로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는 혁신성장기업 지원과 내수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된 소비 시장을 살리는 데 기여하고, 무항생제 돼지고기 나이스투밋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나이스투밋은 오는 12일(일)까지 ‘위비마켓’ 앱과 모바일 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