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광글라스, ‘보에나’ 론칭 기념 브랜드 필름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광글라스, ‘보에나’ 론칭 기념 브랜드 필름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삼광글라스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에서 첫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공식몰에서 시청 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필름은 다양한 세대가 즐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에나의 신념과 가치, 약속을 진정성 있는 영상으로 담아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맑고 푸른 해안이 배경으로 펼쳐지며 해안의 모래에서 탄생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강인하고 견고하게 완성된 보에나의 아이덴티티와 ‘테이블에 올라가는 모든 것은 자연으로부터 만들어져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신념을 시각화했다. 유리의 투명함을 투과한 빛의 아름다움을 담아 ‘특별한 날을 빛내주는 특별한 제품’이라는 컨셉도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삼광글라스는 브랜드 필름 온에어를 기념해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시청 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브랜드 필름의 시청 소감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제출하면 되며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보에나 드 모네 로맨틱 세트’와 보에나 드 모네 컵, 세트 상품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필름 온에어와 함께 론칭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단 일주일간 보에나 전 제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에나 삼행시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와 식탁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자연에서 온 유리 소재에 특화된 기술력을 더해 빛의 아름다움을 담은 보에나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소개하고,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보에나만의 가치를 보다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고객들이 소중한 이들과 보내는 행복한 순간에 늘 함께 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 브랜드가 되도록 좋은 제품과 콘텐츠로 다가가겠다”고 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