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간안내]'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최종수정 2019.11.09 12:16 기사입력 2019.11.09 12:16

댓글쓰기

[신간안내]'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썝蹂몃낫湲 븘씠肄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서비스 디자인은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그에 맞는 디자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법이다. 저자는 주요 개념과 전반적 프로세스를 쉽고 명쾌하게 설명한다. 기업은 물론 모든 조직과 비즈니스에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전략이다. “만족할 때까지 ‘왜’라고 물어보라. 그러면 문제의 핵심에 접근하게 될 것이다.” (마르거스 클라 지음/황희경 옮김/유엑스리뷰)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포토] 김소연 '독보적 카리스마'

    #스타화보

  • [포토] 안소희 '시스루 패션' [포토] 소유 '시크한 매력' [포토] 이보라 '건강미 끝판왕'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포토] 킴 카다시안 '섹시한 몸매'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