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몽류당 코오, 메모리폼 매트리스 5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형 브랜드 제품 대비 절반 가격으로 출시
가격대 별로 엔트리 2종·프리미엄 3종으로 출시

몽류당 코오, 메모리폼 매트리스 5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몽류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코오(co-oh)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5종을 출시했다.


코오는 7일 고사양 메모리폼을 소재로 한 30만~40만원대의 엔트리 버전 매트리스 2종(슈퍼싱글·퀸)과 70만~80만원대의 프리미엄 버전 3종(슈퍼싱글·퀸·킹)을 선보였다. 가격은 동일한 스펙의 대형 브랜드 제품 대비 절반 이하 수준으로 책정됐다.

코오는 'Let’s Break it!'(틀을 깨자!) 라는 슬로건 아래, 가격 거품과 공급자 중심의 규격을 걷어내고 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원칙을 앞세운 수면 관련 스타트업 몽류당(夢流堂)의 신생 브랜드다. 최근 에그 베개와 220cm 롱 매트리스 등 수면 관련 고사양·비규격 제품을 선보였다.


홍경표 코오 상품 총괄은 "대형 브랜드사가 주도해온 생산자 중심의 수면 시장에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내는 등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되찾는데 힘쓸 계획"이라며 "내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는 깐깐한 원칙으로 합리적인 제품을 제안하는 숙면 파트너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