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예스24, 독자 서체 '예스체' 개발…홈페이지에서 무료 배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스24, 독자 서체 '예스체' 개발…홈페이지에서 무료 배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온라인 서점 예스24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독자적인 서체를 개발하고 한글날 9일 무료 배포한다.


예스24가 선보이는 서체는 '예스체', '예스 명조체', '예스 고딕체' 3종이다. 예스체'는 7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예스 명조체'와 '예스 고딕체'는 11월부터 다운받을 수 있다.

'예스체'는 문화 콘텐츠 허브로서의 예스24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햇살, 햇빛'을 그래픽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예스24의 빠른 서비스 속도감을 표현한 직선 ▲문화허브로서의 신뢰감을 상징하는 각진 형태의 원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나타낸 사선 ▲단단함과 운동감을 동시에 표현한 초성 'ㄱ'의 꺾임새 등 예스24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았다. 예스24 서체는 개인, 기업 사용자에 관계없이 각종 문서 작성을 비롯한 인쇄, 출판, 웹, 모바일, 영상 등 다양한 매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의 승인 없이 변형, 재배포할 수 없으며, 예스24 서체를 활용한 기업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 등의 제작은 금지된다.


예스24는 '예스체' 배포가 시작되는 7일부터 국내도서/외국도서/직배송중고도서/직배송 기프트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예스체가 새겨진 '모나미 153 볼펜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한글날부터 10월 말까지 전국의 예스24 중고서점에 한국 시 열여섯 편을 '예스체'로 새긴 스탬프를 비치하고, 스탬프를 활용해 나만의 카드를 만든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한 고객 5명을 추첨해 예스24 상품권 5만원을 선물한다.


예스24 서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