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 론칭과 더불어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 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 때도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 화장에 관심이 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2000여명의 Z세대 남성 고객 설문조사 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이 ‘파운데이션’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신제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는다. 파워 세팅 폴리머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서피스 텐션 오일을 함유해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린다. 퍼프 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