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카드, 8월 '렛츠엘' 이벤트…'월요일과 마지막주에 할인서비스'

최종수정 2019.08.09 11:11 기사입력 2019.08.09 11: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롯데카드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렛츠 엘(Let’s 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 모빌리트 서비스 벅시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주 롯데카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기간 중 1인 1회,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8월 '렛츠엘' 이벤트…'월요일과 마지막주에 할인서비스'


12일 월요일에는 주유앱 모스트에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터치(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일자 별 쿠폰을 터치 후 당일 이용 시에 할인이 적용된다.

월요일에는 5개 롯데 계열사에서 롯데카드로 엘페이(L.pay) 간편결제 시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12일은 롯데닷컴, 19일은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26일은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 주에는 배달앱 요기요 혜택이 제공된다. 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1만5000원(1건 기준)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결제일 할인 해준다. 혜택은 1일 1회, 총 5번까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달력에서 롯데카드의 ‘L’이 그려지는 날에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여름을 맞아 여행을 가려는 고객은 물론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에게도 유용한 혜택들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