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인디지털, USB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 출시

최종수정 2019.08.09 10:40 기사입력 2019.08.09 10:40

댓글쓰기

파인드라이브 AI

파인드라이브 AI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파인디지털은 스틱 형태의 인공지능 USB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AI는 USB 단자에 기기를 꽂으면 차량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행되는 내비게이션이다. 2017년 이후 출시된 현대·기아자동차 차량 중 미러링크를 지원하는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매립이나 거치가 필요하지 않아 차량의 순정 기능과 인테리어를 훼손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미러링크 관련 '자동차 커넥티비티 컨소시엄(CCC)' 국제 인증을 획득한 아틀란 오토 맵을 적용해 차량에서 사용하기 최적화한 화면과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실시간 교통데이터와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해 제품을 탈착하지 않아도 최신 교통 데이터를 반영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드라이브 AI는 차량의 순정 인테리어를 유지하면서 최첨단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내비게이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사용성을 고려한 새롭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