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스퇴르, 프리바이오틱스 함유해 더욱 건강한 '7곡 미숫가루우유' 출시

최종수정 2019.08.09 07:04 기사입력 2019.08.09 07:04

댓글쓰기

파스퇴르, 프리바이오틱스 함유해 더욱 건강한 '7곡 미숫가루우유'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한 아침 대용식 '7곡 미숫가루우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7가지 곡물(현미ㆍ보리ㆍ흑미ㆍ찹쌀ㆍ기장ㆍ수수ㆍ차조)이 들어가 포만감을 높였다.


2500㎎의 식이섬유, 200㎎의 자일로올리고당 등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 건강까지 생각했다. 200㎖ 간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고,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특수 멸균 패키지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원터치 캡으로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여러 번 나누어 먹어도 뚜껑을 닫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보관성이 좋아 한꺼번에 여러 개를 사뒀다가 바쁜 아침 하나씩 간편하게 끼니를 챙기거나, 학생들의 영양간식으로 먹기도 좋다. 더운 여름 얼음을 컵에 담아 뚜껑만 열어 부어 마시면 손쉽게 맛 좋은 미숫가루를 즐길 수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1급A원유를 사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파스퇴르는 도입 당시부터 지금까지 현재 일반 1급A원유(세균 수 3만 마리 이하)보다 3.7배 까다로운 ㎖당 세균 수 8000마리 이하의 엄격한 기준으로 원유를 관리하고 있다.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파스퇴르는 LB-9 우유를 기존 플라스틱에서 종이팩으로 바꾸고, 떠먹는 요거트인 바른목장 소프트 요거트에 종이용기를 사용하는 등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다양한 실천을 벌이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