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티은행, 한화 아쿠아플라넷 30% 할인 등 휴가철 행사

최종수정 2019.08.07 09:50 기사입력 2019.08.07 09:50

댓글쓰기

씨티은행, 한화 아쿠아플라넷 30% 할인 등 휴가철 행사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씨티카드 고객 이벤트를 연다.


7일 씨티은행에 따르면 전국 4개 지역(63빌딩, 경기 일산, 전남 여수, 제주)에 위치한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씨티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종합권 및 패키지권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야놀자에서 씨티카드로 국내외 숙박 및 레저 티켓을 구매하면 최대 15%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할인 행사도 한다.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까사미아 직영점에서 씨티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의 신세계상품권과 최대 5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씨티카드 사용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한국타이어 신상품 3종 중 4개 이상을 씨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 제공되는 할인 및 할부 혜택과 경품이벤트 행사 등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일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등록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