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냉부해' 한상진 "108kg 학창시절, 짝사랑 한 마디에 47kg↓"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한상진이 말하고 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한상진이 말하고 있다/사진=jtbc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수 인턴기자] 배우 한상진이 학창시절 47kg을 감량했던 일화를 소개한다.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한상진이 출연한다.

한상진은 학창시절 47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중학생 땐 하루에 치킨, 아이스크림, 밥, 햄버거, 그리고 다시 밥을 코스처럼 계속 먹었다. 그때는 배고프다는 감정을 몰랐다. 키 158cm에 108kg까지 나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고등학생 때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생겨서 고백을 했는데, 충격적인 한 마디에 47kg을 빼게 됐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상진은 가수 현미, 노사연과 친척관계로 남다른 대식가 집안 출신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지만 냉장고에는 무지방 우유, 과채 주스 등 다이어트 재료 외에 제대로 된 식재료가 보이지 않아 셰프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이어 "집에서 워낙 요리를 안 해서 도시가스비가 2000원을 넘은 적이 없다"며 언제나 다이어트 상태임을 밝혔다.


반면, 그의 냉장고 안에서는 미개봉 상태의 케이크, 초콜릿, 통조림 햄이 나오기도 했는데, 한상진은 "이건 다이어트용이 아닌 것 같다"는 말에 "관상용"이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다.


이에 MC들이 "진짜 먹고 싶을 때 어떻게 참냐"고 묻자 한상진은 "먹는 모습을 상상한다. 그럼 입에서 그 맛이 나는 것 같다"고 '경지'에 오른 다이어터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이후에도 "면은 삶아서 국물을 버리고 먹는다. 제대로 국물을 마신지 10년이 넘었다"고 고백했다.


'다이어터' 한상진을 위해 셰프들은 특별한 국물 요리 대결을 펼쳤다. 10년 만에 첫 국물 요리 시식에 나선 한상진은 "향이 정말 좋다. 감동의 맛이다. 집에 못 갈 것 같다"며 연신 감탄했다.


그동안의 한을 풀 듯 '폭풍 먹방'을 펼치는 한상진을 본 MC들은 "이렇게 잘 먹는 사람이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고 놀랐다.






김지수 인턴기자 js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