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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손님행복위원회 우수제안자 시상식

최종수정 2019.07.23 09:30 기사입력 2019.07.23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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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아이디어 손님 10명, 직원 11명에게 감사장 전달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전날 을지로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통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손님 10명과 직원 11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KEB하나은행은 22일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우수제안자로 선정된 손님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22일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우수제안자로 선정된 손님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문화 확립을 위해 불편사항 또는 불합리한 관행에 대한 아이디어를 손님과 직원들로부터 제안 받았다.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된 아이디어 페스티발에서는 1915건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되어 483건의 개선과제가 도출됐다.


하나은행은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한 결과를 경영 전반에 반영했다. 이 가운데는 ▲전 영업점 와이파이 설치 ▲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한 제신고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등이 담겼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손님행복위원회의 다양한 활동으로 KEB하나은행이 한 단계 성숙하는 큰 계기가 됐다"며 "손님경험 혁신을 위해 은행장이 직접 나서서 과감히 고쳐 나가겠으며, 소비자 중심 우수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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