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성 구로구청장, 민선7기 2년차 첫날 소통과 봉사로 차분한 하루 보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례로 직원들과 소통, 점심시간 경로당 배식 봉사…특별 기념행사 없이 평소 업무 수행

어린이집 방문한 이성 구로구청장

어린이집 방문한 이성 구로구청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3선의 이성 구로구청장이 민선 7기 1주년을 맞이하는 7월1일 소통과 봉사로 차분한 하루를 보낸다.


구로구는 이성 구청장이 민선 7기 1주년에 대한 특별한 기념행사를 마련하지 않고 평상시와 같이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성 구청장은 1일 오전 8시30분 직원들과의 만남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정례 조례에 참석해 구정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성과를 점검, 향후 계획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또,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점심시간에는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간다. 신도림동에 위치한 송학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한다. 어르신들의 식사를 위한 배식 봉사 활동도 펼친다.

오후에는 구청 강당에서 진행되는 모범운수종사자 표창 수여식에 참석한다. 지역내 마을·시내버스, 법인택시, 화물차 기사 등 운수종사자 70여명에게 표창장을 수여,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성실한 자세로 사회에 귀감이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이외도 이성 구청장은 민선 7기 공약사업의 일환인 덕의근린공원 물놀이장 개장식, 천왕역 스마트도서관 개관식을 찾아 지역 주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성 구청장은 “구로구의 새로운 미래 터전을 닦겠다는 포부로 시작한 민선 7기가 어느덧 1년이 지났다”며 “1주년을 맞아 숨가쁘게 달려온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남은 임기에 대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