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족건강지킴이] 눈의 세포호흡 활성화로 피로개선 탁월

최종수정 2019.06.20 14:00 기사입력 2019.06.20 14:00

댓글쓰기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 등

[가족건강지킴이] 눈의 세포호흡 활성화로 피로개선 탁월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미세먼지 등 유해먼지 증가와 잦은 모바일기기 사용으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EX는 피로한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판테놀, 비타민B, L-아스파라긴산칼륨 성분이 배합돼 눈의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각막을 보호하고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질환에 효과적이다.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뉴브이로토EX에는 초점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점안하고 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초점 조절능력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점안 시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무방부제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는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돼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의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함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시킨다.


이밖에 로토 지파이는 사용 시 눈이 시원해지는 강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각종 염증을 가라앉히고 이물질에 대한 불쾌감을 해소한다. 눈의 피로, 결막충혈, 눈병을 예방하는 데에 효과적이며 눈곱이 많이 끼거나 가렵고 침침한 눈의 증상도 완화한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점안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