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클릭 e종목]지티지웰니스, LED 마스크 매출 증가 기대

최종수정 2019.06.20 07:31 기사입력 2019.06.20 07: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대신증권은 20일 지티지웰니스 에 대해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 판매 호조에 따른 실적 개선을 기대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원을 새롭게 제시했다.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오페라 미룩스를 지난달부터 홈쇼핑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회당 매출 4억~6억원 수준을 기록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올 3분기부터 온기로 매출을 반영한다"며 "기존 GS홈쇼핑 단독에서 CJ오쇼핑으로도 채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오페라 미룩스의 하반기 매출액은 116억원으로 상반기 대비 203%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수면무호흡 완화 의료기기와 페이스 리프팅 뷰티 제품도 홈쇼핑에서 판매할 예정"이라며 실적 개선을 기대했다.


한 연구원은 또 "신설 법인 ‘HEY COMM.ON’을 설립해 비디오 커머스를 추진할 예정"이라며 "미디어 커머스 업체인 블랭크 코퍼레이션 마케팅 담당 인력 및 홈쇼핑 쇼호스트 출신이 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비디오 커머스 사업을 성공한 이력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지티지웰니스 의 뷰티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릭 e종목]지티지웰니스, LED 마스크 매출 증가 기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