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 지역 어르신 위한 무료 급식 봉사

최종수정 2019.06.18 08:05 기사입력 2019.06.18 08:05

댓글쓰기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원들이 지난 15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무료 급식 봉사 진행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원들이 지난 15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무료 급식 봉사 진행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펼쳐진 이번 봉사에는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원 20여명이 참여해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공원을 찾은 약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김치 냉국수와 과일, 두유,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대접했다. 연주 동호회에서 재능기부로 색소폰 음악을 연주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식사 전후에 공원 주변을 청소하는 환경 미화 활동도 진행했다. 봉사단원들은 급식 전 공원 주변의 휴지, 캔, 담배꽁초 등을 수거했다. 쾌적한 쉼터의 유지를 위해 식사 시간 후에도 한번 더 공원 주변 청소를 실시했다.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은 2004년부터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달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자원 봉사를 실시하는 단체다. 무료 급식과 공원 청소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2017년 청주시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청주시장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