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딸 숨지게 한 남자친구 후배 사형해달라” 국민청원 20만 명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회사 선배의 약혼녀를 성폭행하고 살해한 피의자에게 사형을 내려달라는 청원이 동의 2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우리 딸을 성폭행한 후 잔인하게 목 졸라 죽인 극악무도한 살인마를 사형시켜 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숨진 여성의 아버지라고 밝힌 청원인은 “딸은 학원 영어 강사를 10년째 하면서 착하고 바르게 살아왔다”며 “그런 우리 딸을 지난달 27일 가해자가 성폭행하고 잔인하게 목 졸라 죽였다”고 주장했다.


청원인은 “딸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사건 당일 오전 6시께 남자친구 후배가 찾아와 '선배에게 급한 일이 생겼다'며 다급하게 초인종을 눌러 딸은 걱정되는 맘에 문을 열어줬다고 한다”며 “이야기를 들어보니 횡설수설 하길래 커피를 한 잔 타주고 가라고 문을 열어주려는 찰나에 이 남성이 딸 목을 틀어쥐면서 성폭행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남성이 기절한 딸을 소파에 끌어다 놓고 물을 먹으러 간 사이 딸이 깨어나 베란다에서 뛰어내렸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해자가) 화단에 내려와 머리가 깨지고 얼굴이 찢어져 피가 흐르는 딸을 질질 끌고 다시 아파트로 들어와 성폭행하고 목 졸라 살해했다고 한다”며 “성폭행 전과 2범에 범행 당시 전자발찌까지 차고 있었다고 하는데 관리가 이렇게 허술해서야 세상 모든 딸이 어떻게 마음을 놓고 살 수 있겠냐”고 전했다.


청원인은 “친지 사이에서 세상에 둘도 없는 효녀라 칭찬이 자자했던 딸이다. 학원 영어교사를 하면서 정말 착하고 바르게 살아왔다"며 "그런 딸에게 상상조차 하기 싫은 일이 벌어졌다. 저는 식음을 전폐하고 깨어난 지 하루가 됐다. 진심으로 죽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청원인은 “딸을 다시 살리던지 이 가해자를 사형시켜달라. 이 가해자를 살려두면 언젠가 우리 주변 예쁜 딸들이 우리 딸처럼 또 살인을 당할 것”이라고 했다.


해당 청원은 10일 오전 8시 기준 21만 532명의 동의를 얻었다.


이 사건은 지난달 27일 전남 순천 소재 한 아파트에서 벌어졌다. A(36)씨는 이날 오전 6시15분께 B(43)씨의 자택에서 성폭행을 시도했다. B씨는 이 과정에서 베란다 밖 화단으로 추락했다. 베란다 밖으로 떨어진 A씨를 다시 집으로 데려간 B씨는 A씨를 상대로 추가 범행을 시도한 뒤 숨지게 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지난 5일 검찰에 송치됐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