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든블루, 5종 위스키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에서 판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든블루, 5종 위스키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에서 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골든블루가 지난달 말 개장한 인천공항 입국장 SM면세점(제1여객터미널)에 로컬 위스키 중 단독으로 입점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해외 여행객들이 여행을 마치고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 위스키를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국장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총 5가지로 ‘골든블루 사피루스’ㆍ‘골든블루 다이아몬드’ㆍ‘골든블루 20년 서미트’ㆍ‘팬텀 디 오리지널’ㆍ‘팬텀 더 화이트(700㎖)’다.

이들 제품 중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골든블루가 2012년에 선보인 주력 제품으로 출시 5년 만에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 제품으로 등극해 현재까지도 1등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음용 시 목넘김이 편안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은은한 오크향과 과일향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골든블루 20년 서미트의 경우 숙성기간 20년 이상의 엄선된 원액과 블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해 부드러운 첫맛, 달콤한 중간맛, 스모키한 긴 여운이 느껴진다.


골든블루 3개 제품과 함께 만날 수 있는 ‘팬텀’은 2030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다. 골든블루가 위스키의 대중화를 위해 출시한 팬텀은 줄어들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 속에서도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위스키 시장의 차세대 브랜드로 올라서고 있다. 특히 세련된 패키지와 부드러운 맛으로 최근 12개월(2018년 5월~2019년 4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7%나 오르는 등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골든블루 제품의 접점 확대 방안을 계속 모색하던 중 입국장 면세점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채널이라고 판단해 입점을 결정했다”며 “입국장 면세점 입점은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지난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인천공항 SM면세점, 인천공항 엔타스면세점 등 총 9개 면세점에 입점하는데 성공했다. 올해도 인천공항 입국장 SM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제주공항 면세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