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C 친환경 페인트…유튜브 조회수 130만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CC 친환경 페인트…유튜브 조회수 130만뷰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페인트 TV 광고가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이다. 자연에서 찾아낸 색으로 집에 생기를 불어넣는 페인트의 힘을 강조했다. KCC 공식 페이스북에도 광고영상 게시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가 1만건 이상씩 올라왔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박나은 양을 모델로 발탁해 제작했다. 나은 양의 초롱초롱하고 큰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KCC 페인트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박나은 양은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KCC 관계자는 "박나은 양만이 가진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을 닮은 색으로 새로운 활력을 샘솟게 하는 페인트 이미지에 부합한다"며 "페인트가 주는 컬러의 힘으로 집을 더욱 생기 있고 가슴 두근거리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오롯이 전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