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친환경 페인트…유튜브 조회수 130만뷰 돌파

KCC 친환경 페인트…유튜브 조회수 130만뷰 돌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페인트 TV 광고가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이다. 자연에서 찾아낸 색으로 집에 생기를 불어넣는 페인트의 힘을 강조했다. KCC 공식 페이스북에도 광고영상 게시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가 1만건 이상씩 올라왔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박나은 양을 모델로 발탁해 제작했다. 나은 양의 초롱초롱하고 큰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KCC 페인트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박나은 양은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KCC 관계자는 "박나은 양만이 가진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을 닮은 색으로 새로운 활력을 샘솟게 하는 페인트 이미지에 부합한다"며 "페인트가 주는 컬러의 힘으로 집을 더욱 생기 있고 가슴 두근거리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오롯이 전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