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이블씨엔씨 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TR은 시간의 혁명(Time Revolution)의 약자다. 에이블씨엔씨 가 20여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를 모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등 전 분야에 걸친 최고 기술력의 프레스티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TR이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쿠션 내용물에는 물론 퍼프에도 스킨케어를 위한 고기능 앰플을 넣은 신개념 쿠션이다. 피부 톤을 개선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5중 구조의 특허받은 퍼프가 앰플을 머금어 사용 때마다 적당량을 피부에 전달한다. 특허 기술 번호는 제10-1424409호이다. 앰플에는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콜라겐 성분 등이 들어있다.
에이블씨엔씨 는 TR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위해 배우 염정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염정아는 지난달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앞으로 광고와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브랜드를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최고의 스킨케어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홈쇼핑 시장에 론칭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TR의 놀라운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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