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스테이, 성공적 비즈니스 위한 '남성전용'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03.22 08:23 기사입력 2019.03.22 08:23

댓글쓰기

신라스테이, 성공적 비즈니스 위한 '남성전용'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라스테이가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완벽한 재충전을 가질 수 있도록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신뢰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한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BIC 5중날 체험팩 1개),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퍼퓸은 옷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으로 자기관리가 잘 된 비즈니스맨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객실 내 침구와 커튼, 쿠션 등 패브릭에 뿌리면 순식간에 마치 유명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평화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간단한 업무와 미팅도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안성맞춤 장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인 커뮤널 테이블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요청 시 프린트기도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춰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다리미 세트와 신발 클리너도 비치돼있어 깔끔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유지할 수 있다.

런닝머신 및 웨이트 머신 등 전문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에서는 적극적 체력관리로 가능하다.


또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신선한 식재료로 엄선해 만든 40여종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맛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객실(1박) ▲레이지소사이어티의 BIC 면도기 5중날 체험팩(1개) ▲르플랑 제주 패브릭 퍼퓸’ 한라산 운무 속에서’ (60㎖ㆍ1개) 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