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효과 '톡톡'…신제품 사전판매 2분30초 만에 ‘완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효과 '톡톡'…신제품 사전판매 2분30초 만에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분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샤가 다음달 4일 선보일 신제품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개똥쑥’ 성분을 100%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 판매는 지난 22일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애초 이날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자정까지 30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준비된 3000개의 신제품이 2분30여초 만에 모두 팔려나가며 조기에 종료됐다.


미샤와 함께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유튜브 구독자 45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명의 파워 인플루언서다. 솔직한 성격과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측은 홀리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민낯’ 콘텐츠를 자주 만드는 모습을 보고 신제품의 피부 진정 효과를 잘 보여줄 수 있겠다고 판단해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홀리가 지난 며칠에 걸쳐 신제품을 사용한 이후 홍조가 진정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노출한 것이 이번 사전판매 성공의 밑거름이 됐다”며 “신제품을 ‘보랏빛앰플’을 잇는 미샤의 히트 아이템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