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카드, 신한PayFAN 광고로 2030세대 공감 이끌어

최종수정 2019.02.11 14:33 기사입력 2019.02.11 14:33

댓글쓰기

신한카드, 신한PayFAN 광고로 2030세대 공감 이끌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신한카드의 '신한PayFAN'(신한페이판) 광고가 호평을 받고 있다. 신한페이판과 함께하는 고객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것이 인기의 주 요인으로 보인다.


신한카드는 '페이의 판을 다시 짜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신한페이판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유튜브 주 사용 연령대를 볼 때 2030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광고는 '사고(BUY)', '사는(LIVE)' 것을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으로 연결해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이 일상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공유하며 그 날의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과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을 통해 카드 결제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을 연결해 초개인화 시대 소비자의 일상을 트렌디하게 담아내고 있다.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소비 패턴을 분석해 적재적소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개인화에 최적화한 디지털 플랫폼임을 전달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광고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고객 수도 1만2000명이 늘어나며 10만명에 육박하는 등 디지털 매체에서 고객과의 소통에 성공을 거뒀다는 게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지난 6일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기록했고, 300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