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에서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스닉독은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과 친구를 뜻하는 ‘도그’의 합성어로 스니키가 추구하는 ‘티 안 나는’, ‘몰래 몰래 하는’의 의미를 엉큼한 친구로 나타냈다.

스닉독은 힙합 용어 가운데 자주 쓰이는 ‘스웨그’의 감성을 더해 껄렁대고 까불지만 스웨그 넘치는 1824세대를 상징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스타일을 즐기며 기름진 머리와 얼굴 뾰루지, 간섭, 잔소리 듣는 것을 싫어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갖고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스닉독은 단순한 캐릭터를 떠나 우리의 타깃인 1824세대와 보다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들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적 캐릭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스닉독을 통해 다양한 남성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 등을 쉽고 편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니키에서는 스닉독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스니키 전제품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는 이달 30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카카오톡에서 스니키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3만4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날부터 카카오선물하기,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스니키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