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원데이' 특집방송…패션·잡화·가전 대표상품 한 자리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홈쇼핑, '원데이' 특집방송…패션·잡화·가전 대표상품 한 자리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이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군별로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하루 최대 7개 방송을 편성하는 한편,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4일에는 패션부문 원데이 행사를 통해 지난해 현대홈쇼핑 히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히트 상품을 비롯해 모피 전문기업 진도의 '끌레베', 인기 패션 브랜드 '조이너스', 현대홈쇼핑 대표 진 브랜드인 '데님오브벌츄' 방송을 진행한다.

15일에는 잡화 특집을 열고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인기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등의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12명의 고객을 추첨, 10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골드바를 증정한다.

19일부터는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한다. 19일 올담 가마솥과 LG가전(스타일러·냉장고 등)을, 20일 락앤락 살롱냄비와 삼성 가전(세탁기·냉장고·노트북) 상품을 방송을 진행하며 설 명절을 맞아 LA 갈비 원육 등 인기 식품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과 19일~21일 특집방송 기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평소 3배 수준인 결제금액의 15%를 현대H몰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며, 오는 31일까지 H몰 모바일앱으로 3건(총 2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홈트레이닝 3종(짐볼·스트레칭 밴드·요가매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