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이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군별로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하루 최대 7개 방송을 편성하는 한편,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5일에는 잡화 특집을 열고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인기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등의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12명의 고객을 추첨, 10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골드바를 증정한다.
19일부터는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한다. 19일 올담 가마솥과 LG가전(스타일러·냉장고 등)을, 20일 락앤락 살롱냄비와 삼성 가전(세탁기·냉장고·노트북) 상품을 방송을 진행하며 설 명절을 맞아 LA 갈비 원육 등 인기 식품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