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웨이 CES 혁신기술…해외서 놀란 '한방온혈 안마의자'

최종수정 2019.01.10 10:24 기사입력 2019.01.10 10:24

댓글쓰기

코웨이 모델들이 차별화된 온열볼 기술과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소개하고 있다.

코웨이 모델들이 차별화된 온열볼 기술과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소개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가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 2019'에서 선보인 혁신 제품들이 참관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한방온혈 안마의자', '바디 케어링 시스템' 등 창의적인 제품들이 혁신성과 실용성을 뽐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웨이가 최초 선보인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차별화된 온열볼 기술과 한방의학을 접목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국대 한방병원과의 산학협력 및 임상실험을 통해 완성한 제품으로 한국 전통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혈자리(경혈) 주변을 마사지하는 기법을 활용했다.

CES 2019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해 11일(현지시간)까지 열린다. 코웨이의 '바디 케어링 시스템'도 눈길을 끌었다. 연수기와 레인 샤워 시스템이 합쳐진 일체형 제품이다.

코웨이 모델들이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왼쪽)'와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를 소개하고 있다.

코웨이 모델들이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왼쪽)'와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를 소개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호스 라인을 내장형으로 설계해 깔끔한 외관을 구현했다. 연수 농도 및 물 온도를 사용자의 컨디션과 외부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내 설치된 디스플레이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미세먼지 등의 외부환경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와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도 주목을 받았다.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정수기와 전기레인지를 합친 제품이다. 음식을 조리할 때 정수된 물을 파우셋을 통해 전기레인지에서 바로 급수가 가능토록 해 조리기구를 이동하는 불편 사항을 없앴다. 또 조리 종류에 맞춰 물의 양이 자동으로 조절돼 더욱 간단한 요리가 가능하다.

스마트 청정 전기레인지는 후드와 전기레인지를 합쳤다. 제품 후면부의 일체형 후드가 조리 중 발생하는 냄새 및 유해가스를 바로 흡입해 주방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가열, 후드 작동, 음식 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제품 전면부 스마트 패널을 통해 제공하고 스마트 패널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다.

코웨이 CES 2019 부스 전경

코웨이 CES 2019 부스 전경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혁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코웨이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웰빙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사실은…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