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건,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연꽃 로고로 품격 '↑'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건,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연꽃 로고로 품격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인 '후 공진향 군'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새 제품에는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단순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 공진향 군은 황제에게 진상됐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관리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