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불후의 명곡' 2019 신년특집, 여섯 가지 희망을 노래하다

최종수정 2019.01.05 17:00 기사입력 2019.01.05 17:00

댓글쓰기

불후의 명곡/사진=KBS 2TV 제공

불후의 명곡/사진=KBS 2TV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5일 새해 첫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노래로 하나 되는 희망의 목소리'라는 부제로 가족, 세대, 극복, 새해, 한류, 청춘까지 총 여섯 가지의 희망을 테마로 하여 매 무대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성악계 스승과 제자 사이로 음악으로 세대를 잇는 세계적인 성악가 김동규와 뮤지컬 배우 손준호, 대한민국 아버지를 대표해 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전직 씨름선수 이만기와 불후의 터줏대감 홍경민, 힐링 보이스 서영은과 장애를 극복한 기적의 몸짓으로 희망을 전하는 무용단 빛소리 친구들이 함께 한다.

또한, 황금돼지 띠인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새해의 희망을 노래할 가요계 대표 돼지띠 가수 김경록(V.O.S), 길구(길구봉구), 박재정을 비롯해 우리의 소리와 화려한 LED 퍼포먼스로 한류의 희망을 선보일 소리꾼 유태평양과 생동감 크루, 2018년 10월 종영한 KBS 예능 프로그램‘댄싱하이’에서 코치와 제자로 만난 호야와 TEAM HOYA가 청춘의 희망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성악 계 거장 김동규와 원조 천하장사 이만기의 출연을 비롯해 6팀의 출연자들이 새해 특집에 걸 맞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동 가득한 무대만큼이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흥과 끼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새해 첫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은근한 신경전을 펼치며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후문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노래로 하나 되는 희망의 목소리'는 5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