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고코리아, 블리자드와 협업 '오버워치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9.01.03 09:45 기사입력 2019.01.03 09:45

댓글쓰기

레고코리아, 블리자드와 협업 '오버워치 시리즈' 출시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레고코리아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첫 협업을 통해 탄생한 '레고 오버워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레고 오버워치 시리즈는 전세계 4000만 이상의 게임 유저를 보유한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속 인기 영웅들의 대결 장면을 재현한 제품이다. 총 6종으로 각 캐릭터의 생김새와 전투 장비를 완성도 높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바 대 라인하르트'는 한국인 캐릭터로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디바(D.Va)와 라인하르트의 전투를 재현했다. 로봇에서 경계 모드로 전환이 가능한 '바스티온'도 국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트다. '감시기지: 지브롤터'는 높이 37cm에 달하는 오버워치 로켓과 발사대를 배경으로 무장한 메르시, 리퍼, 파라 미니피겨와 테슬라 캐논을 든 윈스턴 대형 피겨가 동봉됐다. 이외에도 솔져76, 리퍼, 맥크리가 등장하는 '도라도 대결', '한조 대 겐지', '트레이서 대 위도우 메이커'가 출시된다.

레고 오버워치 시리즈는 온ㆍ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