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컨선월드와이드, '2017 세계기아리포트' 개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컨선월드와이드, '2017 세계기아리포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컨선월드와이드는 오는 14일 서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2017 세계기아리포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국제인도주의단체인 컨선월드와이드는 기아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현장의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고 한국의 협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준모 컨선월드와이드 한국대표는 기아가 가장 심각한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서 북한까지 지역별 국가별 기아의 현황을 발표한다. 아동 기아의 위험을 알리기 위해 서정민 삼성서울병원 소아외과장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주요 행사 중 '기아종식을 위한 혁신' 세션에서는 기아와 빈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제기구, 정부, 기업, 비정부기구(NGO)가 각각 어떤 혁신을 진행 중이며 어떻게 협력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외교부와 주한아일랜드대사관이 공동 후원하며 당일 행사에서 정진규 외교부 개발협력국장은 기조연설을, 줄리안 클레어 주한아일랜드대사는 축사를 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6일까지 컨선월드와이드 홈페이지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